티스토리 뷰


당뇨병을 관리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당뇨병 진단을 받은 직후, 많은 사람들은 마치 벽이 닫히는 것처럼 느낀다.


그것은 단순히 사실이 아니며, 진실은 아래 팁에서 드러나게 될 것이며, 따라서 당신의 일상 생활 안에서 기능적인 존재의 조각들을 재건하도록 당신을 남겨둘 것이다.


이 글의 충고를 삶에 적용하는 것은 여러분이 그렇게 하도록 의도적인 선택을 할 때만 일어난다.




모든 음식에는 당분 지수가 있는데, 이것은 그 성분을 기준으로 음식이 혈당 수치에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칠 것인지를 보여주는 숫자다.


낮은 혈당 지수 음식 또한 당뇨병에 걸린 사람들에게 가장 좋을 것이다.




아이가 당뇨 진단을 받았다면 참혹하게 보일 수 있지만, 두 분은 이겨낼 수 있다! 당뇨병 치료는 더 이상 사람의 수명을 단축시키지 않을 정도로 발전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 산 당뇨병은 90년 동안 살았고 현재의 의학적 발전 이전부터 살아왔다.




요즘 당뇨병 환자가 도처에 널려 있다.


자신의 상태를 부끄럽게 여기는 경향을 무시한다면 일상 생활은 덜 스트레스를 받을 것이다.




당뇨병 진단을 받았다면 수면무호흡증 검사도 중요하다.


수면무호흡증은 건강과 삶의 질에 영향을 줄 수 있지만 조기에 치료를 받으면 그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다.




많은 음식에는 옥수수 시럽이 들어있으니 식품 라벨을 꼭 읽어라.


캐나다의 라벨은 "글루코스/과당"이다.




섬유질이 풍부한 식단을 섭취하면 당뇨병에 걸릴 위험을 줄일 수 있다.


위험할 정도로 높은 혈당지수를 가진 흰 빵과 같은 가공품보다 통밀과 통곡물 식품을 선택하라.


많은 연구들은 전곡류를 더 많이 섭취하는 사람들이 이 병에 걸릴 위험이 낮다는 것을 증명했다.




만약 당신이 저혈당증을 앓고 있다면, 껌과 같은 설탕이 든 음식을 항상 가지고 다니면서 필요할 때 먹어라.


저혈당증은 언제 어디서든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만약의 경우에 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침 식사를 거른 경우 혈당이 이미 낮기 때문에 이것은 틀림없는 사실이다.




가는 길에 아기가 있어서 임신성 당뇨의 증상을 보이면 바로 일반의사에게 전화하십시오.


임신성 당뇨병을 조절하지 않음으로써, 당신은 자신과 아기의 건강을 위험에 빠뜨리고 있다.


임신 중에 복용할 수 있는 많은 안전한 약들이 있고, 의사가 그것을 당신에게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떤 음식이 가장 먹기에 좋은지에 대한 조언도 해줄 수 있다.




당뇨병 환자들은 특히 먹는 음식에 주의해야 한다.


다른 음식들은 혈당 수치에 다른 영향을 미칠 것이기 때문에, 신중하게 음식 선택을 해야 한다.


많은 식사는 많은 인슐린 투여를 요구할 수 있고, 간식은 적은 양을 필요로 한다.


식사 관리를 통해 당뇨병을 적극적으로 대처하십시오.




임신성 당뇨병에 걸렸다고 자책하지 마라.


그것은 종종 발생하며, 당신이 통제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스트레스를 낮추고, 자녀와 자신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해라.




이것은 당신의 아기가 당뇨병에 걸릴 확률을 증가시킨다.


당신의 아이가 당뇨병에 걸리게 하지 않도록 건강을 유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위의 조언은 당뇨병을 관리하고 만족스러운 삶을 살기 위해 할 수 있는 작은 일들에 대한 좋은 인식을 주었어야 했다.


네가 살고 싶은 것보다 인생을 덜 살 이유가 없다.


당뇨병이 있든 없든 당신이 가진 삶의 유형을 조절할 수 있는 사람은 당신밖에 없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